주문내역에서 배송추적시, 배송완료로 확인이 되나 실제로는 고객님께서 수령을 하지 못하신 경우
1. 부재중으로 인하여 경비실이나 혹은 근처에 맡기신경우
2. 가족 및 동거인이 수령한경우
3. 주소나 연락처 등 수령인 오류로 배송이 불가한 경우
4. 일부품목분실등의 사유로 잇슈로 다시 반송이 된 경우
5. 실제로 배송이 되지 않았으나 택배 기사님이 배송완료로 변경한 경우
등 여러가지 사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.
배송에 관련된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택배사 (대한통운택배 1588-1255)로 문의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반송이 된경우에는, 반송된 운송장 번호를 꼭 기입하셨다가, 잇슈 교환반품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*상품 출고 송장번호가 등록이 된 경우 잇슈 사이트 내 구매건은 5일 후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변경됩니다.
사이트 내 배송현황에서만 변경되는 것으로
실제 배송여부와는 관계가 없으며 등록된 송장번호로 실 배송여부를 확인해주세요.